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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들이 사용하는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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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순데될라브라우니 2020. 6. 16.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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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들이 사용하는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팁!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할 때, 당신은 어떤 마케팅 도구가 가장 효과적일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업체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 및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었다.


다음은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몇 가지 팁이다.




대상을 지정할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회송된 사본을 수신하는 사용자가 관심 있는 경우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보내는 전자 메일에 항상 "가입"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기반은 정말 이런 식으로 커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홍보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스팸을 보낸 것에 대해 신고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중 하나를 가져가고, 메일링 리스트를 둘로 나누어라.


리스트의 각 반을 동일한 메일과 제목이 다른 메일로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제목이 가장 높은 공개 비율을 장려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사람들이 읽지 않고 건너뛰는 제목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당신의 ISP는 또한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그들의 정책에 반하는 스팸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특별 할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새 제품 정보와 오래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을 만들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중으로 옵트인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번거로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확고히 하며, 스팸 문제와 불만 사항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도 예방할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의 경우 그래픽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그래픽을 차단할 이메일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는데,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이미지 중심이라면, 독자 중 일부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에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은 또한 잠재 고객의 받은 편지함 대신에 정크 폴더로 보내질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확실한 선택권을 주고, 고객 신뢰를 쌓기 위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고객의 신뢰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잃게 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기업의 평판이 나빠질 수 있다.


일부 ISP와 웹 호스트들은 또한 당신과 거래하기를 거절할 것이다.


이것은 생존을 위해 인터넷에 의존하는 기업에게 꼭 좋은 것은 아니다.




이메일 사용을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에 따라 경쟁업체가 활용하는 캠페인을 능가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고 이메일 내용을 독특하고 설득력 있게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찾으십시오.